상단여백
HOME 충청
음성군, 오는 25일 학생부 종합전형 대비 전략특강 개최전교 꼴찌에서 전교 1등 신화 주인공, '박철범' 작가를 만나다

음성장학회(이사장 이필용)는 오는 25일 오후 2시 금왕행정복지센터(금왕읍사무소)에서 대학입시 수시 학생부 종합전형에 대한 전략특강과 ‘이것이 진짜 공부다’로 많이 알려진 박철범 작가의 공부법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음성군, 음성장학회가 주최하고 음성교육지원청의 협조를 받아 개최하녀 입시전략에서 학생부 종합전형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만큼 관내 학생과 학부모에게 사전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4시간에 걸쳐 1~2부로 나눠 진행되며, 1부는 충북진로개발원 이정우 교육 연구사가 “학교생활기록의 이해와 실제”라는 주제로 강의하며, 2부에는 학창시절 전교꼴찌에서 전교 1등의 신화를 이룬 “가짜 1등 배동구”의 저자 박철범 작가가 공부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시작전 음성청소년오케스트라의 연주와 대소금왕고등학교 학생동아리의 비트박스 공연을 준비하여 특강에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학업과 입시에 관심 있는 군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특히 고등학교 입학을 앞둔 중학생, 대입을 앞둔 고등학생과 학부모가 참여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 이다.

입시설명회 참여 방법은 별도의 사전 접수 없이 행사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음성군청 평생학습과 인재양성팀 (871-3152)으로 하면 된다.

음성장학회 이사장은 “고등학교 입학을 앞둔 중학생과 학부모에게 관내 고등학교에 입학 시 지원되는 교육 사업에 대한 홍보를 할 예정이오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음성신문 제공 http://www.usnews.co.kr/

로컬뉴스  webmaster@localnews.kr

<저작권자 © 로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컬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